사이트맵 로그인

보도자료

    [투데이에너지] 신재생 전문기업 썬웨이, 벤처기업 생산성 향상 기여 인정
  • 최고관리자 
  • 05-17 
  • 219 

    옥성애 대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썬웨이(주)는 옥성애 대표가 최근 ‘2020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우수 벤처기업 및 창업기업을 발굴·격려하기 위해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 행사를 매해 주최한다. ‘벤처 활성화분야(벤처기업, 벤처지원)’, ‘투자 활성화분야(투자지원)’, ‘창업 활성화분야(창업기업, 창업지원, 청년기업)’의 3개 부문에서 심사가 이뤄진다. 

    옥성애 썬웨이 대표는 ‘2020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의 ‘벤처 활성화분야’에서 벤처기업의 경영 및 생산성 향상을 통해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옥성애 대표는 부산환경운동연합에서 오랜기간 근무한 환경운동가 출신으로 기후변화 에너지환경운동 경력을 이어 신재생에너지기업 썬웨이 주식회사를 창립해 지역의 친환경 신재생에너지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옥성애 대표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으로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국에 그간 신재생에너지 보급 노력을 인정받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에너지전환에 앞장서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신재생에너지 시장을 대표하는 썬웨이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썬웨이는 신재생에너지전문기업으로 태양광(사업용RPS, 가정용, 농촌), 에너지효율화 등 분야에서 합리적인 컨설팅과 신속한 라이센싱(인허가), 직영시공팀의 안전시공, 수익성 극대화를 위한 재무, 법무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심서비스(발전소유지관리)로 효율적 발전과 수익창출을 위한 O&M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www.todayenergy.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담신청

성명

연락처

문의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확인하기(새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