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로그인

보도자료

    [AVING, 에이빙뉴스] 썬웨이 주식회사,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1 참가해 '신재생에너지 보급(주택지원)사업' 프로모션진행
  • 최고관리자 
  • 05-17 
  • 180 

    썬웨이 주식회사(대표 옥성애)는 4월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1'에 참가한다.

    썬웨이 주식회사는 자사의 주력사업인 RPS프로젝트 컨설팅∙시공 서비스, 주택/건물 태양광 지원사업 홍보와 동시에 '제18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관객을 대상으로 '신재생에너지 보급(주택지원)사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진행하는 주택지원사업은 3kW 가정용 태양광 설비를 설치하는 단독주택에 설치 금액의 50%를 보조금으로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썬웨이 주식회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정부 보조금 외 시보조금 그리고 프로모션 특별할인을 통해 더 저렴하게 주택용 태양광 설치할 수 있는 혜택을 선착순 20가구에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기간 4/28~30까지 진행되며, 3kW 가정용 태양광을 정부지원사업으로 처음 설치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썬웨이 주식회사는 주택용 태양광 프로모션 외에도 태양광발전소 사후관리 서비스인 '썬웨이 안심서비스 진단 무료제공 프로모션', '발전소 매매 컨설팅 매물제공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썬웨이 주식회사는 태양광사업 개발 컨설팅, 인허가, 시공, 유지관리, PF 자금조달, 모듈∙인버터 유통, 발전소 사후관리 등 태양광 프로젝트의 전반을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썬웨이 주식회사 관계자는 "썬웨이 주식회사의 RPS프로젝트 서비스는 합리적인 컨설팅과 신속한 라이센싱(인허가)서비스, 직영시공팀의 안전시공, 수익성극대화를 위한 재무서비스, 법무서비스와 함께 발전소의 지속적 사후관리 등 효율적 태양광발전과 수익창출을 위한 O&M(유지보수)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고객에게 최상의 수익을 제공하기 위해서, 자체개발한 태양광발전소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발전량 예측과 발전량 이상감지를 진행하여 발전소의 고장정지를 사전∙예방하고, 발전량 손실률을 줄여 고객의 발전소 관리 및 수익극대화에 기여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18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국내 최대, 아시아 3대, 세계 10대 신재생전문 전시회이자 4대 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유일한 전시회이기도 하다. 전시 분야는 △태양광 △ESS(에너지저장시스템)&배터리 △스마트 그리드 기술 △풍력 △신재생에너지 등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대구광역시,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주)엑스코,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한국태양광산업협회, 한국풍력산업협회, 한국수소산업협회가 주관한다.

    출처 : 에이빙(AVING)(https://kr.aving.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담신청

성명

연락처

문의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확인하기(새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