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미디어보도자료

[핀포인트뉴스] 썬웨이-이즈파크, 그린뉴딜 사업추진 위해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21-07-20 14:29

본문

[핀포인트뉴스] 썬웨이-이즈파크, 그린뉴딜 사업추진 위해 업무협약 체결

[핀포인트뉴스 이정훈 기자] 썬웨이는 14일 경남 창원시 의창구 이즈파크 창원사무소에서 이즈파크와 ‘그린뉴딜, 도심 재생 및 스마트시티 등 에너지신산업 대응 Digital twin- EMS분야 공동사업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그린뉴딜, 도심 재생 및 스마트시티 등 에너지신산업 분야 과제 기획, 사업 발굴 및 공동 협력을 위해 상호의 역량과 핵심기술을 활용해 성공적으로 사업 목표 달성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썬웨이 주식회사는 BIPV, BEMS 분야 기술을 제공하고, 이즈파크는 디지털 트윈 분야 기술을 제공, 양사 인적 자원의 상호 기술교육 및 교류를 통해 Digital twin - BEMS분야 공동개발사업을 추진한다.


썬웨이 옥성애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이즈파크가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Digital twin 기술을 건물태양광 설계 시에 적용해 에너지효율과 경제성 분석, 주변 환경과의 조화까지 사전 시뮬레이션을 통해 구현하는 기술적인 기반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건물태양광 기술을 고도화시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갑산 이즈파크 대표는 “이즈파크와 썬웨이의 기술력으로 다방면의 사업적 기회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정훈 기자 lee-jh0707@thekpm.com

수익성계산기 온라인상담 전화상담요청 고객센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